1. 네임스페이스를 import 하는데 사용한다.
ex) using System.Collections;
1-2. 네임스페이스의 별칭을 정해서 사용할 수도 있다.
ex) using UI = UnityEngine.UI;
2. 문장에서 사용될 경우 개체의 수명을 한정시킬 수 있다. (유효범위지정)
ex) using(CustomClass cc = new CustomClass())
{
cc.Func()
} // 범위를 벗어나면 자동으로 할당 해제
'프로그래밍 > 미분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커널 오브젝트와 윈도우의 쓰레드 함수 몇가지 (0) | 2019.10.23 |
---|---|
코딩 습관 분석글 (0) | 2018.07.10 |
개발자의 평생공부에 관한 좋은 글 (0) | 2018.07.10 |
명령 (Command) 패턴 (0) | 2018.07.02 |
180629 근황 (0) | 2018.06.29 |